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대차 송파대로점에 시승을 다녀오고 쓰는 시승 정보, 전시 차량 정보 및 싼타페, 캐스퍼 일렉트릭 색상 후기입니다.

현대차 송파대로점 시승 관련 정보

 1. 시승 가능 차량 : 그랜져, 싼타페(얼씨 브레스 메탈릭 매트), GV70

 현대차 송파대로점에서 시승 가능한 싼타페 색상은 얼씨 브레스 메탈릭 매트였는데 디 올 뉴 싼타페 대표 색상이라고 합니다. 싼타페에 무광이 적용된 것이 이 색상이 처음이라네요. 차가 큰데 프레임도 매트 색상이니 인상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2. 시승할 때 안내 받은 사항

 1) 정해진 시간 내에 자유롭게 드라이빙

 :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로 넉넉했고요.  드라이빙 코스는 자유 입니다. (처음에 드라이빙 코스 제안을 3개 정도 해주는데 직원 분이 초기에 목적지 설정만 찍어주는 것이지 그대로 달리지 않아도 됩니다.)

 2) 지점을 기준으로 반경 5km 이내 드라이빙

 : 현대차 송파대로 지점을 기준으로 5km를 벗어나지 않도록 합니다. 넘어가면 큰일난다 이런 것은 아니고 전화준다고 합니다. 달리다보면 헷갈리니 처음 안내받을 때 태블릿 화면에 5km 표시한 지도 모습을 폰으로 미리 찍어두면 편합니다.

현대차 송파대로점 전시차량 관련 정보 (싼타페와 캐스퍼 일렉트릭 위주)


현대차 송파대로점 층별 차량

1층 쇼룸 전시차량 : 싼타페, 그랜져

2층 쇼룸 전시차량 : GV70, GV80, GV90

3층 쇼룸 전시차량 : 아이오닉6, 아이오닉5 캐스퍼일렉트릭

 

1층 쇼룸 전시차량 : 싼타페, 그랜져

싼타페 프레임 색상만 더 자세히 찍어보았습니다.

우리나라는 역시 흰색, 크리미 화이트 펄이 가장 인기있다고 합니다.

얼핏 보면 흰색이 두 개나 싶은데 그렇지 않고 흰색이나 흰색 더하기 검정 디자인의 투톤이냐 입니다.

크리미 화이트 매트는 차량 전체가 흰색이고요.

크리미 화이트 매트 (블랙잉크)라는 것도 있는데 외장과 내장의 트림 부분에만 검은 색을 칠한 것입니다.

쉽게 생각하면 흰색을 베이스로 검정색이 칠해진 투톤 차량 같은 것입니다.

 

저는 카키 + 회색 빛이 도는 네번째 프레임인 세이지 펄이 좋더라고요.

세이지 펄은 조금 카키 느낌이 드는데 과하지 않은 카키, 회색에 가까운 느낌이었습니다.

 

2층 전시차량 : GV90, GV80, GV70

3층 전시차량 : 아이오닉6, 아이오닉5, 캐스퍼일렉트릭

 캐스퍼 일렉트릭은 버터 크림 옐로우 색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시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색상인데 캐스퍼가 모양이 귀여워서 발랄한 색도 어울리더라고요. (물론 캐스퍼도 흰색이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전기차량은 모두 뒷좌석이 대궐같게 느껴졌는데 특히 인상적인 것이 캐스퍼가  외관에 비해 차량 안이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