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체험단이 아니고 직접 다녀온 김에 쓰는
후기입니다!
LX지인 강남도 가보고 리바트 강남도 가보고
한샘 강남도 가보고 하면서

LX지인이냐 리바트냐 고민이 추려졌고
벽지가 궁금해하다가 쇼룸에 벽지가 크게 전시되어
있을까해서 다녀왔습니다.

(지인 청량리 쇼룸은 청량리 롯데백화점 8층에 있습니다.)


결론은 타지점보다 굉장히 전시가 잘되어있다 입니다.
(상판 자재까지 모두 큼직큼직하게 전시 + 모델하우스도 있음)

그래서 또 상담을 받았으나.. 가격적인 면에서 리바트보다 세서
보류중입니다...ㅜㅜ ㅎㅎㅎ

부엌은 리바트의 칸스톤이 종류도 많고 이쁘고
화장실은 LX 지인이 나은 것 같아서 고민이네요.
(반반씩 해야 하나 ㅎㅎ)

청량리 롯데백화점 가장 위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에이스를 지나치면 LX 쇼룸이 나옵니다.

청량리 롯데백화점의 가장 위층에 LX지인매장이 있어요.
바로 아래 층에는 식기나 주방가전도 많아서 시간나면 볼만해보입니다.

바닥재 (시트, 타일, 강마루 등), 창호, 수전, 문손잡이, 문재료 등등 다 큼직큼직하게 전시
33평형 모델 하우스가 있었어요.


모델하우스 쪽에는 벽지를 크게 볼 수 있어서 좋은데
물론 몇가지 종류는 없습니다. (그래도 6종 정도 있는 것 같아요)

화장실 + 싱크 + 벽지 상담도 했는데
비아테라 (리바트의 칸스톤)와 같은 엔지니어드 스톤은
작은 부엌에 현실적으로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보다는 수전을 무광 수입 수전으로 하고 싱크도
사각으로 해야 더 비용 대비 드라마틱 하다고 하시네요.
그렇게 합리적으로 짜주신 것도 있지만
LX지인 강남점에 갔을 때보다 의아하게도 많이 저렴했어요.
(거기서도 비아테라 선택 안했는데 이상합니다 ㅎㅎ)

벽지를 보러가서 자재 구경하다가 모델하우스를 보는 바람에
상담까지 더 받고 온 후기 였습니다.

리바트보다는 금액적으로 좀 더 들지만
두 번이나 홀린듯이 상담받게 될 정도로 LX지인 매력이 크네요.
근데 저희는 금액도 무시 못할 것 같아요ㅎ
차이를 아껴서 칸스톤(LX지인의 비아테라)을 상판으로 얹고 싶거든요ㅎㅎ
LX지인에 관심있으시다면 청량리 LX쇼룸 추천드립니다.

 

 

 

신혼 부엌 인테리어 후기 + 꿀팁 (수납공간 최대로!)

1. 인테리어 상담과 업체 결정 Lx지인, 리바트, 한샘을 모두 다녀본 결과 “개인 취향에 따라” 리바트를 골랐습니다. 세 업체가 시공후기가 다 비슷했고 최악의 시공 후기를 보면 업체 차이라기

duckgarden.tistory.com

 

반응형